"Until we all reach unity in the faith and in the knowledge of the Son of God and become mature, attaining to the whole measure of the fullness of Christ."[Eph 4:13]

AM은 말씀을 중심삼고 캠퍼스에서 함께 모여 기도하고, 찬양하고 교제하는 다양한 모임을
통해 개인신앙의 성장과 캠퍼스의 복음화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리더십프로그램

International/Regional Conferences

AM은 매년 국제 컨퍼런스와 대륙별 모임을 갖고 있습니다. 이는 세계복음화와 캠퍼스선교의 과제를 논의하고 사역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함입니다. 컨퍼런스는 리더들에게 서로 사역의 정보를 공유하고 오늘날 선교가 당면한 다양한 문제들에 관련한 견해는 물론, 선교의 발전에 대한 희망적인 비전을 나눌 수 있도록 돕습니다.

컨퍼런스를 통해서 주로 논의되는 내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A. 선교 전략과 각 대륙과 지역 선교를 위한 제안.
B. 보다 효과적인 양육과 전도 프로그램 개발과 오늘날 학생들을 위한 성경 교육법.
C. 캠퍼스 복음화를 위한 창조적인 제안.
D. AM 사역의 행정과 실무 운영.

컨퍼런스가 중점을 두는 것은 세계 지도자들 간의 소통과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기도와 대화, 보고를 통해서 서로 선교를 위해 연합하게 하는 것입니다. 또한 아직까지 선교가 되지 않고 있는 지역으로의 개척을 격려하고 도모합니다. 컨퍼런스는 또한 모든 우리의 사역은 예수님께서 부여하신 사명임을 상기하고, 그 비전 안에서 연합하는 것의 중요성을 깨닫는 기회가 됩니다.

Leadership Network

AM은 캠퍼스 선교단체로서 대학생과 청년들이 오늘날 사회의 기반이자 미래의 기둥임을 믿습니다. 주님께서 각 청년에게 주신 사명과 재능에 따라 AM은 젊은이들을 하나님 나라를 위한 지도자들로 세워나가고 있습니다.

리더십 네트워크는 캠퍼스에서 복음을 전하는 일에 헌신하고 있는 젊은 학생 지도자들 간의 소통의 장을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AM은 인트라넷 사이트와 매스미디어를 통해서 각 지역의 캠퍼스 사역을 상호 연결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정보와 자원을 공유할 뿐 아니라 각 사역지에서의 복음의 승전보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Online Seminars and Workshops

새롭게 선교를 시작하고 복음전도에 나설 때 지도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은 자신들의 사역의 기반을 형성해 줄 정보와 자원입니다. AM은 온라인 세미나와 워크숍을 통해서 리더들의 요청에 응답하고 있습니다.

Missions

"너희는 세상의 빛이라 산 위에 있는 동네가 숨겨지지 못할 것이요 사람이 등불을 켜서 말 아래에 두지 아니하고 등경 위에 두나니 이러므로 집 안 모든 사람에게 비치느니라 이같이 너희 빛이 사람 앞에 비치게 하여 그들로 너희 착한 행실을 보고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라" 마태복음 5:14-16

AM의 가장 중심적인 사역 중 하나는 전도입니다. 전도란 무엇입니까? 쉽게 말하면 바로 주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기쁨과 사랑, 은혜를 다른 이들과 나누는 것입니다. 또한 주님 곁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이들을 부르고 그들에게 생명의 물을 주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리스도의 희생과 사랑 안에서 구원 받는 은혜를 입었습니다. 우리가 이 사랑을 진실로 받아들이게 되면 말로 다할 수 없는 기쁨이 우리 마음에 임하게 됩니다. 이것이 우리가 받을 수 있는 가장 귀한 선물이자, 다른 이에게 줄 수 있는 가장 귀한 선물입니다.

그리스도께서는 우리를 "세상의 빛"으로 부르셨습니다. 우리는 주변의 사람들에게 주님의 복음을 전하는 그리스도의 대사입니다. 대부분의 대학생들은 직장을 구하기 위한 목적으로 학업에 매달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들에게 복음을 전함으로써 그들의 캠퍼스 생활에서 결여되어 있는 영적인 필요를 채워주고자 합니다. 주님께서는 우리를 캠퍼스의 빛이 되어 생명을 주는 복음의 진리를 전하도록 부르고 계십니다.

우리는 모든 학생들이 성경을 공부하고 그리스도에 대해 알아가는 기회를 얻게 되기를 소망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포스터와 홍보물을 통해 AM의 활동을 알리고 있으며, 학기가 시작될 때 AM을 소개하는 행사를 열고 있습니다. 또한 매일 전도활동을 통해서 만나는 모든 학생들을 성경 공부로 초대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활동을 통해서 우리는 그리스도께서 어떻게 우리의 삶을 변화시키셨는지 증거하고 있고, 학생들이 주님을 향해 마음을 열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대학 시절은 인생의 계획과 목표를 세우고 삶의 가치관을 정립하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이때야말로 주님의 인도가 가장 절실히 필요한 시기입니다. 전도를 통해 우리는 학생들이 그리스도의 사랑에 대해 알게 되기를 원합니다.

Teacher's Course

"내가 이를 때까지 읽는 것과 권하는 것과 가르치는 것에 전념하라 네 속에 있는 은사 곧 장로의 회에서 안수 받을 때에 예언을 통하여 받은 것을 가볍게 여기지 말며. (고린도전서 4:13-14)

바울은 디모데에게 자신에게 주어진 은사를 가볍게 여기지 말며 복음을 읽는 것과 권하는 것, 그리고 가르치는 것에 전념하라고 권면했습니다. AM은 하나님께서 모든 믿는 학생들을 성경에 대해 알고 복음을 전하도록 부르셨을 뿐 아니라 세상에 하나님의 사랑을 증거하고 예수 그리스도에 대해 가르치도록 부르셨음을 믿습니다.

AM은 자신의 시간과 노력을 캠퍼스에서 복음을 전하고 삶 속에서 드러난 하나님의 역사를 증거하는 일에 드리기 원하는 이들을 대학생 성경교사로 양성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성경 암송, 강의 노트 테이킹, 심화 성경 공부, 신학과 기독교 역사 등의 과정을 이수한 뒤에 교사로서 봉사하게 됩니다.

대학생 성경교사 활동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은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