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 국제본부 하나님의 크신 은혜로 뉴저지(NJ)에 안착

Apostolos Missions(AM) 국제 본부가 뉴저지에 건물 매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안착하게 되었다. 뉴저지주 트랜튼(Trenton)에 위치한 본부 건물은 역사적인 캐톨릭 교회로 사용되었던 건물로, 교회, 학교, 수녀원, 기숙사 용도로 쓰여진 건물 총 4채로 구성되어있다.

AM 국제본부의 알마 오소리오(Alma Osorio) 사무총장은 “이 본부 매입은 하나님의 큰 선물이며 AM이 정착하여 효율적으로 사역을 하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18년 넘게 AM 리더들과 멤버들이 열정적으로 복음을 전파하였고, 이제 역사의 새로운 시대가 열렸다. 이곳에서 성공적인 청년 사역을 수행하고, 예수 그리스도의 대사명을 성취해나가기를 소망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본부의 위치는 아이비리그 학교 중 하나이자 미국에서 4번째로 오래된 고등 교육기관인 프린스턴 대학교(Princeton University)에서 약 20분 거리에 있다.

AM이 새로운 본부로 이전하면서 수많은 젊은이들과 청년들이 거주하고 있는 트렌튼, 프린스턴(Trenton-Princeton) 지역에 기독교 청년 사역의 부흥을 일으키고, 전세계에서 전도된 청년들을 담겨져 신앙훈련을 통해 예수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이 충만한 데까지 자라나기를 소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