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안내

AM사역은 모든 것을 내려놓고 선교하는 리더들의 헌신이 기본이 되어 발전해왔습니다. 그리고 이들의 봉사 뒤에 보이지 않는 많은 분들의 기도와 도움의 손길들이 더해져 더욱 크게 나아갈 수 있었습니다. 현장에서 직접 선교를 하는 이들 뿐 아니라 같은 마음으로 기도하고 후원해주시는 분들 또한 AM의 귀한 동역자입니다. AM을 통해 더 빠르게 더 효과적으로 구원받는 영혼들이 더해지고, 캠퍼스가 복음화되고, 세계선교가 발전해나가도록 기도와 물질로 후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선교 현장의 결실이 곧 여러분의 결실이 되는 기쁨과 보람을 누리시게 되실 줄 믿습니다.

여러분의 후원금은 센터 개척 및 유지비용, 전도에 필요한 홍보물과 물품을 위한 비용, 각종 집회를 위한 준비비용, 센터 간사들의 사역비, 해외선교 지원금 등에 귀하게 쓰여지게 됩니다.

잃어버린 영혼들이 주님께 속히 돌아오기를, 선교 네트웍이 크게 확장되기를 원하는 여러분의 정성어린 후원으로 오병이어의 기적과 같은 역사가 일어날 것입니다.

*후원계좌
– 은행명: 우리은행
– 계좌번호: 1005-602-643427
– 예금주: AM Korea

*온라인 입금 방법
인터넷뱅킹, 무통장입금, 폰뱅킹 등을 통해서 위의 계좌로 입금하시고, 이메일(amkoreasnuc@gmail.com)또는 본부( 02-6959-7010 )를 통하여 성명과 입금내역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