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역소개

AM은 말씀을 중심삼고 캠퍼스에서 함께 모여 기도하고, 찬양하고 교제하는 다양한 모임을 통해 개인신앙의 성장과 캠퍼스의 복음화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AM의 스탭, 자원 봉사자 및 멤버들은 다양한 재능과 은사를 적극적으로 사용하여 복음을 가르치고 전 세계 청년들을 제자 삼는 대사명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일대일 성경공부, 그룹 성경 공부, 리더십 트레이닝, 온라인 교육 및 단기 선교 여행은 하나님의 선교에 참여할 수 있는 수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기본 운영 부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Empower the Leaders of Today
Participate in God’s mission of teaching the Gospel and making disciples among the youth

캠퍼스 선교사역

선교 역사를 돌아볼 때, 중요한 시대마다 청년대학생들에 의한 선교운동이 세계선교역사의 중심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청년들이 복음 안에서 건강하게 세워지게 될 때, 예수 그리스도 공동체의 부흥 운동은 세대를 지나서도 지속적으로 이어지게 될 것입니다.

AM은 새벽 이슬 같은 청년들을 양성하기 위해 캠퍼스 사역국을 중심으로 매일 지역 캠퍼스를 방문하여 복음에 갈급한 청년들을 찾고 있으며, 캠퍼스 내에서 정기적으로 성경공부 모임을 갖고 있습니다. 이들이 그리스도의 사랑 안에서 다시 꿈을 꾸고 하나님 나라를 위해 헌신할 수 있도록 돕는 사명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청소년 선교사역

공부방, 스터디 그룹등을 구성하여 학업에 매진하는 동시에 관계전도를 통해 신앙 공동체를 확장해 가게 됩니다. 주중 신앙모임을 통해 올바른 인생의 가치관을 설립하도록 도와주고, 하나님의 뜻 안에서 학업의 의미를 발견하고 진로를 설정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유학생 선교사역

외국인 유학생에게 복음을 전하여 제자화 하는 부서로, 영어 예배, 영어 성경공부등을 통해 유학생이 한국에서 생활하는 동안 그리스도께 가까이 나아가 신앙의 성숙을 이룰수 있도록 도와 자국으로 돌아가 크리스챤 리더로서 역할을 감당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해외선교사역

그런즉 그들이 믿지 아니하는 이를 어찌 부르리요 듣지도 못한 이를 어찌 믿으리요 전파하는 자가 없이 어찌 들으리요 보내심을 받지 아니하였으면 어찌 전파하리요 기록된 바 아름답도다 좋은 소식을 전하는 자들의 발이여 함과 같으니라” (로마서 10:14-15)

세계선교라는 공동의 목표와 비전을 위해 일하며 AM은 많은 선교사들을 세계의 각 지역과 나라에 파송했습니다. 선교를 향한 하나님의 부르심을 따라 AM은 모든 나라에 선교사역을 개척하고, 선교인력을 동원하고, 이를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AM의 세계선교 사역은 크게 두 분야로 나뉩니다. 하나는 현장 선교이고, 또 다른 하나는 선교 지원입니다. 매년 많은 학생들이 선교활동에 자원하고 있습니다. 선교사로서 요구되는 자질을 갖추기 위한 훈련을 받은 뒤에 자원자들은 세계 각국의 여러 대학교들로 파송되고 복음 전파를 위한 노력을 이어나가게 됩니다.

 

Operations
A bowl to contain all the parts of this body

 교육사역(Education)

“내 백성이 지식이 없으므로 망하는도다 네가 지식을 버렸으니 나도 너를 버려 내 제사장이 되지 못하게 할 것이요 네가 네 하나님의 율법을 잊었으니 나도 네 자녀들을 잊어버리리라” (호세아 4:6)

“내가 증언하노니 그들이 하나님께 열심이 있으나 올바른 지식을 따른 것이 아니니라” (로마서 10:2)

대학 캠퍼스에는 세속적인 지식이 가득합니다.  세상에서 인생의 궁극적인 권위는 성서가 아니라 인간의 이성과 세상적인 지식입니다. AM은 말씀의 권위를 재확인하고 그것을 우리 삶의 중심으로 유지하고자 합니다. 이 부서는 성서 진리를 더 잘 이해하는 데 중점을 둔 성서 연구 자료, 자료 및 활동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둡니다.

미디어사역(Media)

미디어는 오늘날 많은 사람들에게 큰 영향을 끼치며 심지어 급속한 사회변화를 초래하는 큰 힘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에 미디어 사역은 사람들이 유일한 구원자되시는 예수 그리스도에게 더 가까워지도록 인도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이 목적을 이루기 위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시간과 열정, 기술 자원들을 기여하고 있는 사역입니다.

예술사역(Art & Design)

디자인의 목적은 모든 사물을 심미적으로 아름답게 하고 유용한 기능을 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창조주 하나님께서 모든 사물을 아름답게 그리고 분명한 목적을 갖고 만드셨듯이, Art&Design 이 사역은 하나님의 영을 부여받은 디자인을 통해서 하나님의 아름다운 세계를 온 세상 가운데 나타내는 것에 그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문서사역

우리 삶의 다양성 만큼, 신앙의 문제도 복잡하고 다양합니다. 각각의 문제들에 대한 국내외 학자 및 기독교 저자들의 훌륭한 저서들을 발굴하여 공급하여 주는 일은 우리 신앙을 더욱 더 풍요롭고 명확하게 하는 데 있어 필요한 일입니다. AM 은 자체적인 성경교재 발간 뿐 아니라, 국내외 석학들의 우수한 저서를 발간해 한국 교회와 선교 단체의 신앙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선교의 방향성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신학 특강 및 세미나

AM은 한국의 저명한 교수들을 초청해, 다양한 신학 특강을 개최하고 있으며, 자체적인 Bible Camp를 통해 성경의 말씀을 깊이 있게 전하고 있습니다. AM은 매달 1회씩 내외적으로 신학 특강을 개최하고, 캠퍼스 내에서 다양한 현안에 대한 강연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