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인사말

Apostolos Missions Korea(AM Korea)에 오신 여러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하고 환영합니다.

AM은 청년들의 영적성장을 돕고, 성경공부를 통해 기독교 제자도의 핵심가치를 배워 미래의 그리스도인 지도자를 양성하는 청년선교회입니다. 청년의 때는 다양한 방면에서 성장하는 시기이므로 AM은 이들의 영적성장을 돕기 위해 성경을 공부하고, 기독교 제자도의 핵심 가치들을 배우고 삶에서 내면화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경건의 훈련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AM은 이 시대의 청년들이 예수그리스도의 신실한 제자로서 그리스도와 늘 함께 하는 삶을 살아가도록 섬기는 것을 큰 축복이자 사명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AM에서 함께하는 동안, 학생들은 복음전파에 필요한 훈련들을 해나가고 지도자로써 자질을 갖추어 나갈 것입니다. 크리스찬은 예수님의 가난하게 되심으로 말미암아 부요하게 된 사람입니다. 또한, 사도바울이 예수그리스도의 종이라고 스스로를 소개했듯 주님의 사랑에 변화되어 스스로 십자가의 길을 따라가는 제자이며 하나님의 나라를 위하여 보냄을 받은 대사입니다. AM의 소망은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인도하신 것처럼 다른 이들을 십자가의 복음으로 인도하고 제자 삼을 수 있는 내일의 크리스찬 리더들을 세워가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듣지 못하여 갈한 영적 기근의 시대에 함께 사랑의 공동체를 이루고, 그리스도의 제자로 함께 지어져가기 위한 훈련을 하며, 하나님의 나라와 꿈을 이루어 가기를 소망합니다.

“그리스도의 사랑이 우리를 강권하시는도다 우리가 생각하건대 한 사람이 모든 사람을 대신하여 죽었은즉 모든 사람이 죽은 것이라 그가 모든 사람을 대신하여 죽으심은 살아 있는 자들로 하여금 다시는 그들 자신을 위하여 살지 않고 오직 그들을 대신하여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신 이를 위하여 살게 하려 함이라”  [고후 5:14~15]

대표간사 이상기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