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고백

  1. 우리는 구약과 신약으로 이루어진 성경이 성령의 감화와 감동으로 기록된 완전무오한 권위 있는 주님의 말씀임을 믿는다.
  2. 우리는 하나님은 한 분 하나님이시며, 성부 성자 성령 삼위일체의 영원한 하나님이심을 믿는다.
  3. 우리는 하나님의 형상으로 창조된 아담이 사단의 유혹을 받아 타락하였으며, 아담의 죄악으로 인해 모든 인간이 죄인 되었음을 믿는다.
  4. 우리는 주 예수 그리스도의 신성을 믿으며, 그의 성령으로 잉태되심과, 그의 죄 없는 온전한 삶과, 그의 기적과, 그의 피 흘려 죽으심과, 그의 다시 사심과, 그의 하늘에 오르사 하나님 우편에 앉으심과, 그의 능력과 영광 가운데 다시 오심을 믿는다.
  5. 우리는 죄인된 인간이 중생하고 구원 받는 것은 오직 성령을 통해서만 가능하다는 것을 믿는다.
  6. 우리는 구원이 인간의 행위가 아닌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믿는 믿음으로만 이뤄짐을 믿는다.
  7. 우리는 현재에도 계속되고 있는 성령의 사역을 믿으며, 이를 통해 성도가 신실하고 거룩한 삶을 살 수 있음을 믿는다.
  8. 우리는 그리스도의 몸인 교회가 성령으로 세례 받은 거듭난 자들의 모임이며 이들을 위해 그리스도께서 천국을 예비해 두신 것과 이들을 위해 다시 오실 것임을 믿는다.
  9. 우리는 주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성도들의 영적인 연합을 믿는다.
  10. 우리는 그리스도께서 교회에 세상으로 나아가 모든 사람에게 복음을 전파하며 믿는 자들에게 세례를 주고 가르치라고 명하셨음을 믿는다.
  11. 우리는 부활하여 승천하신 예수 그리스도께서 재림하실 것을 믿으며, 각인의 눈이 그를 보게 될 것을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