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명선언

AM의 멤버들은 세계 복음화를 위해 전 세계의 대학교 캠퍼스 사역을 일으키는 비전에 헌신한다. 초대교회 시대에 그리스도와 제자들이 걸어간 길을 따라서 AM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땅 끝까지 전파할 것이다. 초대교회 사도들의 꿈을 실현하고자 하는 우리의 목표는 다음과 같은 주님의 말씀을 널리 전하는 것이다.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마 28:18-20)

 

Sharing the Truth, Revealing the Light
Following the path of Christ and His disciples during the time of early Churches, we truly wish to spread His Kingdom and His righteousness to the ends of the earth

Revealing the Light

AM의 지도자와 멤버로서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의 가르침과 삶을 통해 값없이 받은 하나님의 사랑을 세상에 드러내기를 소망한다. 우리의 삶이 다른 학생들로 하여금 우리가 받은 것과 같은 동일한 구원의 은혜를 보게 하는 것이 되길 바라며, 이를 통해 전 세계의 대학 캠퍼스들이 복음으로 변화되는 역사가 일어나기를 희망한다.

Providing a Service

AM은 성령의 인도하심을 따라 전 세계 캠퍼스에 복음을 전파하는 사역을 주도해나가기를 소망한다. 이를 위해 세계의 기독교 지도자들과 협력하고 다양한 분야와 수준의 기독교 자원을 이용해 강력한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일에 힘쓸 것이다. AM은 또한 세상의 빛이 되고 하나님의 소중한 자녀들을 아버지의 품으로 인도하라는 복음 말씀을 따라 살기를 희망한다. 우리의 목표와 비전은 아름다운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한 그리스도의 운동을 일으키는 것이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하셨으니 이것이 크고 첫째 되는 계명이요 둘째도 그와 같으니 네 이웃을 네 자신 같이 사랑하라 하셨으니 이 두 계명이 온 율법과 선지자의 강령이니라”(마 22:37-40)

Glorifying His Name

AM의 멤버들은 삶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기를 원하며, 주님의 가르침을 전적으로 따라가고자 헌신할 것이다. 한 사람의 순종으로 은혜가 우리 가운데 임하였으며 영원한 생명이 주어졌다. 이것이 찬양과 경배 받기에 합당한 복음의 진리이다. 죄의 사함으로 드러난 하나님의 자비와 십자가와 부활에서 나타난 하나님의 능력이 모든 AM 멤버들의 신앙의 토대이다. AM의 모든 멤버들은 하나님의 뜻을 드러내고자 우리가 하는 모든 일에서 합심하여 힘을 모을 것이다.